윈도우10 정식 다운로드

Windows 10의 ISO 또는 USB 버전을 만들기 시작 하려면 Microsoft에서 미디어 만들기 도구를 다운로드 하십시오. 당신은 무작위 사고 또는 악성 코드가 pc를 무력 렌더링 때 모를 때문에 모두가 어떻게 윈도우 10을 다시 설치 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. 광학 디스크에 Windows 10의 복사본을 ISO 파일 또는 USB 키 드라이브에 저장 하면 PC를 처음부터 시작 해야 할 때 준비가 됩니다. 그런 다음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Windows 7을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 합니다. 원하는 버전을 클릭 하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. 사이트에 의해 생성 된 다운로드 링크는 24 시간 동안만 유효 합니다. 물론, 당신은 항상 돌아올 수 있고 확인 및 선택 과정을 통해 다시 새로운 링크를 생성 하는 도보. 당신은 오히려 윈도우 10 다운로드의 ISO 부분을 생략 하 고 플래시 드라이브에 바로 그 윈도우 10 설치 비트를 얻을 면, 그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소프트의 도구로 할 쉽습니다. PC와 함께 제공 된 제품 키를 사용 하 여 Windows를 처음부터 다시 설치할 수 있지만 설치 미디어를 직접 찾아야 합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운로드를 위한 자유로운 ISO 파일을 제안 한다; 넌 그냥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다.

ISO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, Windows 탐색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하 고 “디스크 이미지 굽기”를 선택 하 여 디스크에 구울 수 있습니다. 당신이 usb 규격 드라이브 로부터 윈도 즈 7을 설치 하 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usb 규격 드라이브 위에 그 ISO 파일을 두기 위해 윈도 즈 7 usb 규격/DVD 다운로드 도구를 이용 하는 것 이다. 시작 메뉴 시작 메뉴는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자가 심하게 윈도우 8에서 놓친 하나의 기능, 그리고 ms는 윈도우 7의 군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것입니다/XP에서 팬 들은 reintroducing (및 재설계) 윈도우 10에 의해. 새 시작 메뉴는 windows 8의 라이브 타일과 함께 기존의 windows 메뉴 (목록 스타일 보기)를 통합 하는 일종의 하이브리드입니다. 그것은 완전히 customizable 이다; 다른 크기의 라이브 타일 (소형, 중형, 대형) 또는 전혀 없음으로 실행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앱을 보거나 알파벳 순으로 나열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. 하이브리드 장치에서 태블릿과 데스크톱 보기 간을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메뉴에 대 한 전체 화면 모드도 있습니다. 당신이 앞에 알고 있어야 하나 주의할 점은 당신이 더 이상 윈도우 8에 대 한 ISO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-그냥 8.1.

windows 8 및 8.1의 경우 제품 키가 다르므로 windows 8 제품 키가 있으면 windows 8.1을 설치 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대신, 당신은 윈도우 8을 설치 하 고, 다음 8.1에 무료 업그레이 드를 할 거 야. 업그레이드를 수행한 후 Windows 설치에 새 제품 키를 할당 합니다. 당신은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당 제품 키를 찾을 수 있으며, 미래를 위해 그것을 저장 합니다. 그 후, 당신은 새로운 제품 키를 사용 하 여 windows 8.1의 새로 설치를 할 수 있어야 하며 먼저 윈도우 8을 설치 하 고 업그레이 드 경로를가는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첫 번째 단계는이 웹 페이지에서 지금 다운로드 도구 버튼을 클릭 하 여 미디어 생성 도구를 다운로드 합니다. 일단 당신의 PC에 공구가 다운로드 하면, 당신은 어떤 추가 임명 든 지 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. 미디어 만들기 도구 아이콘을 두 번 클릭 하 여 프로세스를 시작 하기만 하면 됩니다. 다운로드 윈도우 10 ISO에서 Softlay.net.

우리는 윈도우 10 ISO 파일의 64 비트와 32 비트 버전을 모두 호스트, 고속에서 직접 다운로드.

Leave a Comment

Filed under Uncategorized

Comments are clo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