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 파일 다운로드 속도

대기 시간/지터에 따라 적절 한 속도 테스트 서버를 선택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. 이 라이브러리는 속도 테스트 서버 선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이 라이브러리는 다운로드/업로드를 위해 작성 된 모든 개별 청크에 대 한 전송 속도의 평균을 제공 합니다. 호환 속도 테스트 서버의 완전 하지 않은 목록을 확인 하십시오. 당신은 고정 기간 동안 여러 다운로드/업로드 요청을 체인 수 있습니다. 이 방법은,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많은 다운로드/업로드 요청에 대 한 기간 속도 테스트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의 끝까지 자바/안 드 로이드와 HTTP 및 FTP를 지 원하는 시간에 다운로드/업로드 소켓 타임 아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: 다음은 5 초 설정 합니다 속도 테스트 시작 후 5 초 계산 속도를 시작 합니다: 2 다음 링크는 speedtest.net의 과정을 설명: 다음은 20 초 다운로드 보고서 1mo 각 2 초 동안 정기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. 다운로드 보고서는 ondowndownload 진행률 대신 irepeatlistener의 onreport 콜백에서 표시 됩니다. 설정 시간은 속도 테스트를 계산할 시간을 밀리초 단위로 나타낸 것입니다. tianna 테일러-albin 썼습니다: 뭐가 잘못 됐 어 그것은 단지 2 소요 됩니다 분, 아니 2 분 120 더 많은 초. 파일 크기와 속도 1에 대 한 800를 입력 하면 응답은 13 분 20 초 여야 합니다.

이것은이 수업 시간에 제 2 주 이며 그것은 나의 처음 수업을 복용. 나의 배경은 도서관에 있고 나는 수학에 무 섭 다. 나와 함께 곰 하시기 바랍니다. 난 정말이 이해 하기 힘든 노력 하 고 있어, 하지만 난 내가 뭘 잘못 하는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. 나는 그것이 변수와 함께 할 수 있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, 그리고 어쩌면 내 수학. 그것은 임의의 데이터를 포함 하는 임시 파일을 생성 합니다. 파일은 업로드가 끝날 때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.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, GitHub 바탕 화면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. c:slop > 다운로드 시간 견적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. 파일 크기 (mb) 입력: 60 다운로드 속도 (mb/sec) 입력: 1이 다운로드는 약 0 시간 1 분 60 초 계속 됩니까? (y/n): y 파일 크기를 입력 합니다 (mb): 120 다운로드 속도 (mb/sec) 입력: 1이 다운로드는 약 0 시간 2 분 120 초 계속 걸릴까요? (y/n):도 서: 자바 스레드, 제 3 판, 한마디에 jini, 그리고 자바 보석 (기여자)이 응용 프로그램은 잘 성공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다른 이유 없이 시간 초과 작동 합니다. 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좋아하고, 모든 다음 예제는 FTP를 위한 http 및 speedtest.tele2.net에 대 한 속도 테스트 서버 http://ipv4.ikoula.testdebit.info를 사용 하 여 컴퓨터 과학에서 두 가지 하드 것 들: 캐시 무효화, 명명 것 들, 그리고-의해-하나 전송 속도 계산에 사용 된 기본 왕복 모드 오류는 HALF_EVEN입니다.

다음과 같이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. 에서 고유한 보고서 간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(밀리초 단위의 각 ondownup 진행률). . 이러한 설정은 전송 속도를 변경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부동 반올림/배율:. . 고정 기간 동안 다운로드 합니다. 최대 재생 시간에 도달 하면 다운로드가 중지 됩니다. 기본적으로, 데이터를 업로드 하는 RAM에 저장 됩니다, 그것은 사용 하는 파일 스토리지를 권장 합니다 큰 데이터: 전송 속도 계산에 사용 되는 기본 축척은 4입니다.

. mit의 라이센스 (mit)는 저작권 (c) 2016-2018 베르트 랑 martel 사용 하기 쉽고 브라우저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. 나는 윈도 즈 10와 리눅스 ubuntu 17.10에 (서) 그것을 이용 하기 위한 기회를 가졌다. 그것은 두 운영 체계에서 이음새가 없 작동 했다.

Leave a Comment

Filed under Uncategorized

Comments are closed.